[ 카페 운영관리 특강 예정] 인사이트 플랫폼
페이지 정보
작성자 주홍식 작성일19-08-21 14:54 조회4,878회 댓글0건본문
일정 : 11.11(월) 19:00 ~ 21:30 인사이트플랫폼(www.insightplatform.co.kr) 본사 6층 02-545-7620
대상 :
- 카페, 외식관련, 유통사업 대표, 관리자 및 영업운영자
- 다수의 매장 인원을 채용, 평가, 관리하는 인사담당자
- 다수의 매장 인원을 교육,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야 하는 교육담당자
- 매장 마케팅 전략을 구축, 실행해야 하는 마케터
- 조직문화의 혁신을 주도해야하는 기획담당자
- 미래 카페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사업가
- 스타벅스 등 카페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
주제 : 스타벅스에서 배우는 마케팅 전략 및 인적자원관리 노하우
① 카페 마케팅전략 |
- 다양한 IT 채널을 접목한 카페 마케팅 전략의 구축 - 타 브랜드/제품/디자인과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- 자발적 고객 참여/소통을 이끌어낸 “콜마이네임” 마케팅 - 고객의 불편에서 찾아낸 온라인 마케팅 “사이렌오더” - 종이 스티커의 모바일화로 새로운 고객의 창출 마케팅 - 정부 정책을 긍정적으로 연결한 “스템프 투어” 마케팅 - 지방 특산물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기획 & 디자인 |
② 카페 운영전략 (인력채용 및 관리) |
- 우리 매장에 적합한 인원/인건비 산정 최적화 방법 - 근무 인원수보다 중요한 개인별 직무역량 수준의 측정 및 효율적 관리방법 - 장기 근속가능한 우수 서비스 인재의 채용방법 - 매장/인력의 성과 평가 방법 - 매장 업무의 혁신활동(POS, Bar, 원부자재관리, 위생) - Risk Management 우선 관리체계의 구축 - 고객 서비스수준 관리 방법 “Customer Voice” |
③ 카페 조직문화 구축 (교육 및 서비스) |
- 모바일 교육 플랫폼을 이용한 흥미위주의 교육체계 - Micro Learning 교육기법 - 매장 회식문화 “Store Attack”에서 배워라 - 닉네임 호칭문화가 가져온 변화 - 매장 직원들간의 소통채널의 다변화 전략 - 포상보다는 칭찬 문화 - 현장 직원 중심사고의 경영 이해 |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